기억해두셨다가 2017년 에뛰드하우스 4월 세일 챙기세요^^.


벌써 3월이 지나 4월을 앞두고 있네요.. 5월도 빨리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특별한 날이 있어서! 그래도 아직은 일교차가 너무너무 심해서..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에뛰드하우스 4월 이벤트 세일


일단 2가지가 홈페이지에 공지가 되었네요.










아직 3월에 진행 중이던 민감손상 케어 솔루션이 4월 16일까지 진행하니..


모르셨던 분은 참고하세요.. 그리고 "순정" 이라는 키워드로 진행이 되고 


있네요.. 특히 미세먼지로 지친 피부를 케어해준다는 의미를 지니지


않았나 싶어요. 미세먼지나 건조한 분이나.. 피부가 약하신 분이 쓰시면


좋은 라인업이네요! 특이한 점은 유해성분 10가지를 무첨가했다고해서..










이목을 받고 있는 라인업인거 같네요.. 


또 블라인드 테스트로 670명이 경험을 하고 이 상품이 전혀 무엇인지


모르게 화장품에 대해 평가했다고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거 같은데요.


670명이 7일동안 사용했는데 77%나 좋은 변화를 직접 느껴보았다네요.





인기글>

[맘스 정보] - 2017년 4월 로드샵 세일 챙기세요

[맘스 정보] - 2017년 백화점 봄 정기세일 기간은?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좋은 반응을 얻었네요.. 뭔가 써보고 싶네요 ^^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서 구매시 50%가까이 할인 받을수 있다고하네요.


자세한건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로드샵 4월 세일 정보가 


나오면 알려드리겠습니다.









간략한 4월 에뛰드하우스 "순정"라인업 가격 세일 정보에요!






Posted by 개동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