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 내가 결혼하는 꿈을 꿨다면...


잠을 자는 것은 하루동안 쌓인 피로를 풀고


다음날 활동을 하기 위해서


에너지를 재충전하는 그런시간이라 하면


아마도 잠을 자는 시간이 아닐까합니다.


앞에서 이야기를 한것으로.. 숙면을 통하여










몸의 휴식과 재충전을 하는 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하지만 사실 잠을 잔다고 하더라도


다음날 이상하게 피곤한 경우가 있지 않을까 하는군요.


그 피곤한 경우 사람마다 다르기는 하겠지만


아마 다들 공감하실만한 한가지가 있다면










바로 꿈을 꾸는 경우가 아닐까 생각을 해요.


꿈을 꾸고 나면 왠지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듯한 그런 느낌이


있잖아요..항상 꿈을 꾸고 나면


궁금해지는 것이 과연 이게 무슨 의미인가!



바로 해몽에 관한 부분이 아닐까 합니다.


정말 종류도 많고 해석도 다양한데요.


아무튼 오늘 이야기하고자 하는 것은


다름 아닌 내가 결혼하는 꿈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이런 꿈을 꿔본적은 없는데요..하신다면..


이글을 보고 있으시다면


이러한 꿈을 꾸신 분들이라 생각을 하는군요.


아무튼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만약 애인이 있는 분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결혼을 암시하는 의미로 받아드릴 수 있어요.


그리고 애인이 생길 수도 있다라는 의미도 된다고 하는군요.


이성과 관계없는 경우에도




내가 결혼하는 꿈은 사업상의 동반자나


새로운 무언가를 하는 의미로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마냥 좋은 뜻만 있는건 아니라고 해요.


다른 의미에서 안좋은 의미로 해석도 가능하고,


물론 그 의미는 또 다음에


다른 시간에 알려드리겠어요.


아무튼 오늘은 내가 결혼하는 꿈에 대해서










간단하게 어떻게 해몽을 하는지를


그 의미가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길몽이라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해봤습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의미로 어떻게 되는지도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다음에 또 다른 이야기로 인사드릴게요.



인기글)

2017년 5월 로드샵 세일 뭐뭐?

눈이 따가울때 어떻게 해요?

곽시양 나이 복근 키 학력 인스타그램

토렌트킴 접속 바로가기 어렵네요






Posted by 개동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