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따금씩 생각나는 버거킹.. 그럴때마다.. 근처에 매장이 있는지 확인하는데.. 보통은 24시간 운영을 하지 않는 곳도 꽤 되더군요 ㅎㅎ

버거킹 운영시간 영업시간과 함께 24시간 운영하는 매장 어떻게 찾는 지.. 검색해보았네요.


여타 패스트푸드점과 동일하게 24시간 운영을 하는 매장도 있고










드라이브스루를 이용 할 수 있는 매장도 있는데요. 간혹


놀러가서나 데이트할때 찾을경우가 많잖아요..


각각의 매장별로 운영하는 시간이 다르지만 


간단하게 확인하는 방법이 있다고해서.. 정리해봤습니다.


버거킹 pc 홈페이지에서는 메인화면 가운데에 메뉴가 있고,










버거킹모바일에서는 화면상단에 메뉴가 있으니..헷갈리수가


있는데.. 메뉴에서 스토어를 선택하면 매장의 위치랑


어떻게 생겼나..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버거킹에서는 알기 쉽게..매장의 위치가 표시 된 지도랑 


함께 확인할수 있어서..쉽게 확인하고 싶은 매장을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이 다를 수 있어서 


필터 사용법도 같이 숙지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우선 버거킹 매장위치를 확인하려면..


순서대로 방법에 따라 필터에서 나온 항목을 


먼저 선택을 하면 검색범위를 많이 줄일 수 있다네요


배달 가능 매장의 경우에는 딜리버리 서비스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버거킹 매장 필터에는 운영시간 24시간인 매장하고..


딜리버리 운영하는 매장, 아침메뉴를 판매하는 매장하고


드라이브스루를 운영 매장으로 선택 하면 원하는 매장과


서비스로 쉽게 검색할수 있다네요.




버거킹 필터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하고 원하는 지역을 선택 

 

버거킹 운영시간 영업시간을 확인 할 수 있다네요


그리고 버거킹 운영시간 영업시간이 24시간이라도..




클리닝데이 또는 클로즈데이가 있어 미리 확인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버거킹 매장마다 한 달 1회에 6시간정도 


클리닝데이가 있다네요.










그리고 유의사항이 있는데..버거킹 영업시간은 일반매장의 경우에는


각 매장마다 다르고 대형마트 또는 아울렛과 백화점안에 있는 매장


은.. 주중과 주말, 공휴일이 각각 다른 경우도 있어 변수가 있네요.


먹고 싶을때 먹어야 맛있으니 잘 확인해서 사드시기 바랍니다 ^^



Posted by 개동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