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드림콘서트 라인업 티켓팅 일정 정보에요.


라인업은 이제 26팀으로 완성되었다고 하네요.


엑소, 태민, 빅스, 레드벨벳, NCT127, 아스트로,


브레이브걸스, 라붐, 소나무, 빅플로, CLC, 로미오


다이아, B.I.G, 스누퍼, 비투비, 세븐틴, 트와이스,










NCT DREAM, 오마이걸, 에이프릴, MAP6, 우주소녀,


구구단, 프리스틴, 24K, 이렇게 총 26팀이..


1차 2차 드림콘서트 라인업으로 공개가 되었네요.


작년 드림콘서트에 비하면 2팀이 줄었고,,


YG가수들 빠진거 빼곤 괜찮네요..










2017 드림콘서트 티켓팅은..


2017년 5월11일 목요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에서


티켓팅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티켓팅하실분들은..


일정 확인 잘 하셔서.. 티켓팅에 성공하셨으면 좋겠네요..







티켓팅 하는 방법이 꽤 어렵다고 하더군요..


저도 이건 해본 적은 없지만.. 모의 티켓팅 게임을 통해..


티켓팅하는 방법을 연습하는 앱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시간 없으신 분은..대리 티켓팅하는 곳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2017 드림콘서트 일정이랑 위치는..


서울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에서..










6월 3일 토요일에 열릴 예정이라고 하니..


이제 벌써 한달 앞으로 다가왔네요..




Posted by 개동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