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3가지가 있다길래 찾아봤네요..


가끔씩 소액으로 급전이 필요할때.. 지인이나 아니면 기타금융권을


찾아보게 되는데~요즘은 돈빌리는게 여간 까다로운게 아니더군요..


그래도 SBI저축은행에서 상담이나 관련글을 찾아보니.. 생각보다










많이들 사용하고 계셔서 저도 상담을 한번 받아보기 전에..


이것저것 찾아보았네요.. 특히 SBI에서 많이 쓰시는 스피드론 


3가지를 중점적으로 검색해보았는데요.. 예전에는 제가 알기로..


딱 1가지 상품만 있었던걸로 알고 있는데..


어느새 3가지로 세분화가 되있더군요.. 우선 가장 많이 쓰는..










소액상품이랑.. 두번째는 스피드플러스와 마지막 하나는 U스마일론..


이라네요.. 이 3가지 상품이 조금씩 조건이 다르기때문에..


이렇게 3가지로 나눠진다고 하던데요.. 우선 가장 많이 쓰시는 스피드론에


조건은 서류조건이 없이.. 한도 100에서 1000까지 서비스를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다만 조건이 있다면.. 만22세 이상이여야 한다는 점과.. 간단한 심사를 받아야


한다네요.. 아무래도 신용상품이라서.. 그래도 왠만큼 신용등급이


필요한 모양이에요.. 개개인 마다 조금씩 금리가 다르긴한데.. 평균 20프로라고


보시면 된다고 하네요.. 그다음은 스피드플러스라는 상품인데..




이건 처음에 보신 스피드론보다 한도가 1500으로 꽤나 높다고 하네요..


다만 조건이..직장인이나 군인 공무원같이.. 어느정도 확실한 직업이 있어야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2년이내 상환할 경우.. 2프로의 중도상환 수수료도


붙는다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U스마일스피드라는 상품인데.. 이게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3가지 중에서 가장 저렴하다고 합니다. 직장인일 경우 최대 5프로대 1500까지..


이용할수 있다는게 장점이라고 하네요.. 대신 연령층이 좀 높다고 하네요..










남자에 경우는 만27세이고.. 여성은 만 24세 이상이라고 하네요.. 그래도 저축은행


에서 5프로대로 받을수 있다는게 엄청 큰 메리트죠.. 직장인이라면..


한번 상담 받아볼만 하겠어요..저도 u스마일로 한번 상담 받아볼까하네요..


다들 자신한테 맞는 상품을 잘 선택하셔서 상담 받아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Posted by 개동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