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귀요미~ 미미

etc.. 2015. 11. 10. 23:53



안녕하세요~미미아빠에요~

요즘들어 포스팅이 굉장히 뜸했었네요 ㅠ _ㅠ


운영 중인 네이버 블로그가.. 망해버려서..

거의 한달동안.. 완전히 흥미를 잃어버렸었던거 같아요!


그래도 블로그는 계속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몇일전부터 조금씩 올리고 있답니다!



오늘은 

미미가 너무 귀여워서 사진 몇장 투척해보려고 잠깐 왔습니다 ^-^!




 중성화 수술 후 굉장히 얌전해졌던 미미가~ 

수술한지 한달 가까이 되니~ 다시 본색을 드러내기 시작했네요..- _-!


그래도 발정났을 때처럼 크게 울지는 않아서..

잠은 잘 수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




요놈이 요즘 말썽만 부리더니~ 

오늘은 와이프한테 안기더니 와이프 볼을 핥아주네요 ㅎㅎ

어찌나 귀엽던지~


근데 정작 사진은 제대로 나오지 않았네요 ㅠ_ㅠ! 

이 사진 올리려고 온건데 말이에요...



흑.. 아쉽네요!



앞으로 귀요미 미미사진으로 자주 찾아오겠습니다 ^-^!

다시 블로그에 익숙해질 날이 오기를 바라며~







오늘은 이만 자야겠숨다!



다들 꿀잠 주무세요 ^-^! 

오늘 하루도 정말 고생들 많으셨습니다!


Posted by 개동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