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울 <강원인테리어> 시공기사 미미아빠입니다 ^-^!


오늘 보여드릴 공간은..

서울시 중구 신당동에 위치해있는 

15평정도 되는 투룸빌라에 실내페인트 시공 후기를 보여드릴까합니다.





우선 15평 투룸빌라 페인트칠 시공 전 사진을 보시겠습니다.


딱 색상만 보더라도 세월에 흔적을 느낄수가 있네요~ㅎㅎ

예전에는 어떻게 이런 색을 썼는지.. 지금 보면 너무 촌스럽네요~


어떤 디자인이든 옷이든 자동차던지,, 1년 2년만 지나도

왜 이렇게 촌스러울까요 ~





페인트시공 뿐만 아니라..

벽면과 바닥도 얼른 시공을 해야겠네요~ ㅎㅎ









15평 투룸 페인트 시공 전 사진은 여기까지 보시고

다음은 시공 후 사진입니다 ^-^!







좀 더 확실한 변화를 보여드리기 위해 시공 전후 동시에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렇게 하여~ 중구 신당동 15평 투룸빌라 페인트 인테리어공사를 

모두 무사히 마쳤습니다 !!!





좀 더 자세한 페인트 인테리어공사 문의는 

위에 사진을 참고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울 <강원인테리어> 시공기사 

미미아빠 




Posted by 개동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