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 동요모음을 준비해봤어요 ㅎㅎ 


저도 여러모로 와이프가 출산을 앞두고 있어서 


이런곳저런곳 많이 돌아다니는데 거기서 


동요가 어떤 것들이 찾다보니 유명한게 많더라고요! 


육아를 직접하고 계시니 ㅎㅎ










저보다도 물론 잘 아시겠죠?


동요모음 중 오늘은 핑크퐁동요모음을 준비해봤어용!

주말나들이에 필수! 핑크퐁이죠! ㅎㅎ






파트3개로 나눴으니 원하시는걸로 고르시면 되용 ㅎㅎ!


여러가지 준비해뒀으니 즐겨찾기 등록하시고 감상해보세용!


주말나들이에 핑크퐁동요모음이 있으므로 모두의 평화가>_<




첫번째 파트 크리스마스 캐럴 <50분>












두번째는 핑크퐁 인기영상 200곡이에용 





세번째는 최근 올라운 핑크퐁 동요모음 200곡이랍니다.










<사람들의 의견을 모아봤어용>


멈출수가 없다 흐악

워매 중독 된다..




너무너무 빨라 당황 흐엉!




상어가족이 젤로 좋네요~ 동생이 잘봅니다 ㅎㅎ 이거 한번 틀어주면 조용해진다고하네요!




즐거운 주말나들이 되시기를 바래요 ^^



Posted by 개동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