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를 데려온지도 벌써 한달이 지나버렸네요..ㅎㅎ

이번 추석명절때 미미를 집에 혼자 내버려두기에는 미미가 너무 외로울거 같아서..
큰맘먹고 친가에 데려갔습니다 ㅋㅋ



원래 어무니랑 동생은 고양이를 워낙 좋아해서 괜찮지만, 아부지께서 동물들 털이
날리는걸 매우 싫어하셔서..
고민을 많이 했어요 ㅋㅋ



미미가 원래 호기심이 많아서빨랫대며,냉장고,옷장 등등
올라가지 않는 곳이 없네요 ㅜㅡㅜ
페르시안 키울때는..
이정도까지는 아니였는데..

샴 고양이는
말썽을 엄청 부리네요..







미미가 떨어질까봐불안했어요 ㅜㅡㅜ
올라가는 건 그렇다쳐도 떨어질걸 생각하니 아찔했네요..



그래도 방범창에서혼자서 잘노네요ㅋㅋㅋ





마지막은 사람같은 미미에요 ㅋㅋㅋ
어떻게보면 징그럽기도하고..
아무튼 이 사진보고 엄청 웃었네요 ㅋㅋㅋ

Posted by 개동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