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돌뼈에 야채순대곱창이랑

소맥 한잔씩 먹으려고 준비 중이였는데


갑자기 고양이미미가 식탁에 올라오더니..

상추를 뜯어먹네요 ㅋㅋㅋ


오잉!!

고양이가 상추도 먹냥!!


신기해서 어떻게 할까..

계속 가만히 냅둬봤어요!!





조금 씹더니 뱉어버리네요 ㅎㅎ



상추를 촵촵촵!













낼름낼름!



미미야 사진 잘나왔다 !!


다만 조금 흔들렸네요 ㅠㅠ


헤헤 그래도 미미 귀엽네요 ^-^!! ㅎㅎ







쿠방에서 벤토나이트 고양이모래가 배송되어서~

쿠방박스에 로켓모양으로 구멍을 뚫어줬어요 ㅋㅋ
























띠용~

구멍으로 나와버렸어요 


헐...






그리고 밥먹고 놀다가..


블로그에 글을 올리던 도중..


미미가 컴퓨터방에 방문 위로 올라가버렸어요..


헐..


무섭지도 않니..


널 보는 나는 좀 무섭다..












사진 찍으니까 절 쳐다보네요 ㅎㅎ


다들 즐거운 저녁되시길 바랄게요! ^-^!

저도 이만 쉬어야겠어요! ㅎ


Posted by 개동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