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영양제 쑥쑥키즈원가격 그리고 효과가 어떤지 궁금하신가요? 저는 벌써 2번째 구입하는데요. 초등학교 5학년일때 다른친구 애들보다 키가 작은거 같아서 먹였어요. 키크는 한약이랑 여러가지 시도했었는데.. 크게 효과를 못봤거든요.






그러다가 아들램 친구엄마가 소개해줘서 어린이영양제라고 하나 소개를 해주더라고요.. 그래서 우선 얼만지 알아보려고..쑥쑥키즈원가격 상담신청을 했어요. 


그런데 처음에는 무료맛보기를 해보라고 하더라고요. 왜냐면 아무리 효과가 있다한들 먹지않으면 소용이 없다고요. 그래서 택배비만 지불하고 맛보기신청을 했어요.





생각보다 잘 먹더라고요.. 원래 한약먹일때는 꽤나 고생을 했었는데.. 초코맛이라 그런가 이번엔 잘먹더라고요. 그래서 지금까지 먹였더니 ..키클때가 마침 되서 컸을지도 모르지만 지금까지 제일 많이 컸더라고요..


최근에 리뉴얼됬다고 하길래 중학교도 올라가는 김에 다시 한번 구매를 했어요. 영양제가 참 많은데.. 저는 좋은 경험이 한번 있어서 다시 한번 구매를 하게되네요. 쑥쑥키즈원가격은 할부로 따지면 한달에 10만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생각보다 부담이 될수도 있겠지만 다른 영양제랑 비교해보면 그리 비싼거 같지도 않더라고요. 한번 먹을때 3알씩해서 하루 2번씩 챙겨주시면 되고요.


일단 아이들이 어린이영양제를 거부감없이 우선 잘 먹어주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아무리 좋은 거라도 먹지 않으면 소용이 없잖아요.





주성분은 총 열 다섯가지되고 칼슘하고, 홍삼, 아연도 빠짐없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쑥쑥키즈원가격 때문에 아이가 먹지 않으면 걱정하시는 분은 맛보기이벤트를 한번 활용해보세요. 부모욕심도 중요하지만 아이 취향도 중요하니까요..


혹시 몰라 맛보기이벤트 신청하는 곳이랑 구매링크 남겨놓겠습니다. 관심있으시면 참고하세요.




<쑥쑥키즈원가격 상담 및 무료맛보기 신청(클릭)>






Posted by 개동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