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잠을 자면서 많은 꿈을 꾸지만.. 


기억 안나는게 대부분이지만... 간혹.. 기억에 남아서 하루종일 


머릿속을 어지럽힐때가 있죠..물론 기분 좋은 꿈이라면 다행인데..


안그럴때가 더 많죠.. 그러면 어떤 뜻, 의미가 있나,.


궁금증과 불안함이 들곤 하죠..










이럴때 무료 꿈해몽 풀이 하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회원가입도 필요없이 간단한 방법으로 


꿈해몽 풀이 서비스를 하는 사이트 2곳을 알려드릴게요. 


하나는 운세의신이라는 곳이에요.


 







꿈해몽 말고도 신년운세, 타로점성술같은 것도 볼수 있어서..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더군요. 저도 재미삼아 가끔씩 보고 있네요.


오른쪽 상단에 간단하게 이름과 생년월일등을 입력하면 


간단한 운세 풀이가 가능해요.




원하시는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특정 단어를 검색하시면 


100가지가 넘도록 다양한 꿈해몽 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하나는 이지데이에요 . 


특히 주부들이 많이 사용하는 곳으로 잘 알려져있는데.


여기서 무료 꿈해몽 풀이 서비스가 있더군요..

 

단어 하나만 검색하면 관련된 단어의글을 볼 수 있다니 편리하네요.





상황에 따라 꿈이 흉몽 혹은 길몽이 될 수 있기에


정확한 내용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네요. 


무료 꿈해몽 풀이 하는 2군데를 알아보았는데요. 혹시










다른 사이트가 있다면.. 또 다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두 사이트 모두 심리테스트, 운세등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가끔씩 재미로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관련글>

내가 결혼하는 꿈 해몽 해봐요.

한국일보 오늘의 운세 어떻게 보죠?



Posted by 개동이@
,